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유익한 정보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유럽 여행지, 유럽 국립공원 6곳

by *& ≩99#4% 2023. 2. 15.
반응형

 

영국 국립공원 Lake District 한여자가 푸른초원 언덕을 베낭을 메고 걷고 있는 사진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유럽 여행지 유럽 국립공원 Lake District 영국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유럽 여행지, 유럽 국립공원 6곳

 

 

코로나 때문인지 여러가지 이유로 오늘은 요즈음 유행하는 "나의 마음챙김"을 위한 세계 최고의 유럽여행지, 유럽 국립공원 6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음챙김 : 몸도 휴식이 필요하듯이, 마음도 휴식이 필요하답니다.

 

자연 속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정신 건강에 놀라운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입증되고 있습니다..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만병통치약은 아니지만,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은 분명 도움이 됩니다.

 

오래 걷고, 주변을 둘러보고, 주변 동식물 환경을 돌보는 것은 모두 일상의 방해 요소에서 벗어날 수 있는 적은 노력으로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문득, 그냥 내두발을 지니에게 운전대 넘기고 무심히 걷고 싶으시면, " 유럽에서 걷기 가장 좋은 도시 5곳 " 아래  링크 참고 하세요 

 

https://vo.la/vlHH0v

 

유럽여행 자유여행 유럽 도보여행지, 유럽에서 가장 걷기 좋은 도시 5곳

유럽여행 자유여행 유럽 도보여행지, 유럽에서 가장 걷기 좋은 도시 5곳 걸어서 여행한다는 것은 도시의 숨겨진 부분을 엿볼 수 있고 유명한 명소를 방문하더라도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tomsdigitalstory.tistory.com

 

그 결과, 우리는 종종 돌보는 것을 잊고 있던 뇌의 일부가 활성화되어 그 혜택을 누리는 동시에 사물이 얼마나 아름답고 단순할 수 있는지를 상기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죽기전에 꼭 가보아야할  유럽 국립공원 6곳에 관한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체코 보헤미안 스위스 국립공원
체코 보헤미안 스위스 국립공원

 

6. 체코 보헤미안 스위스 국립공원에서 푸르른 자연을 만끽하세요.

 

22년 전에 설립된 보헤미안 스위스 국립공원은 인간의 영향으로 수십 년 동안 큰 고통을 겪은 이 지역의 동식물을 보존하기 위한 목적으로 조성되었습니다.

 

이 공원은 현재 체코에서 과거에 서식했던 동물 종의 재도입을 위한 장소 중 하나로, 예를 들어 카메니체 강에 연어가 다시 돌아온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이곳의 여행은 모래, 바위, 맑은 물과 대조되는 무성한 녹지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카메니체 강은 공원 협곡 사이에 섬세하게 흩어져 있는 16개의 강과 호수 중 하나로, 프라하 인근의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기 위해 이곳을 찾는 하이커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5. 플리트비체 호수, 크로아티아의 맑고 시원한 물에 몸을 담그기

 

플리트비체 호수는 크로아티아에서 일 년 내내 방문하기 좋은 자연 환경 중 하나이며, 특히 여름에는 물이 생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간대와 호수의 미네랄 함량에 따라 짙은 사파이어색부터 밝은 청록색까지 다양한 색을 띠어요.

 

층층이 쌓인 웅덩이, 네 개의 하이킹 코스, 수천 종의 식물 등 볼거리가 무궁무진하여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하지만 격렬한 신체 활동을 전제로 하지는 않습니다. 73,000에이커에 달하는 부지를 원하는 만큼 걸을 수 있으며, 체력 수준과 의욕에 따라 맞춤형으로 설정할 수 있는 7개의 사전 지도를 제공하는 산책 코스도 있습니다.

 

플리트비체는 나무 산책로를 따라 차분하게 걷기에 안성맞춤이며 발칸 반도에서 가장 맑고 깨끗한 공기로 폐를 가득 채우고 싶은 등반가들에게도 좋은 곳입니다.

 

 

4. 영국 레이크 디스트릭트에서 엔도르핀 충전하기

 

영국에서 가장 큰 국립공원인 레이크 디스트릭트는 험준한 산과 잔잔한 물웅덩이로 둘러싸인 거대한 녹색 지대로, 그 자체로 하나의 우주처럼 느껴질 때가 많습니다.

 

매년 수백만 명의 영국인이 자연 경관과 주변의 고풍스러운 시장 마을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

 

레이크 디스트릭트에는 차분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액티비티가 가득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관리하기 쉬운 언덕을 달리거나 별을 관찰하는 여행 등 공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계획해 보세요.

 

물론 모든 능력에 맞는 멋진 산책로가 부족하지 않지만 진정한 엔도르핀 충전은 야생 수영, 요트, 패들링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3. 이탈리아 친퀘테레 국립공원에서 자연 경관에 보답하기

 

친퀘테레는 직역하면 '다섯 개의 마을'로, 책임감 있고 지속 가능한 관광을 위한 유럽 여행의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경이로움은 이 목록에서 면적이 가장 작은 곳 중 하나이지만 생물 다양성, 마음 챙김 활동, 문화 유적지에 관한 한 단연 돋보이는 곳입니다.

 

방문객들은 대지에 환원함으로써 자연 경관을 포용하도록 권장됩니다.

 

공원 내 여러 유기농 농장 중 한 곳에 머물거나 로즈마리, 타임 등 만과 시골 사이에 자라는 허브를 채집하고 심는 등의 활동을 통해 자연에 보답할 수 있습니다.

 

 

2. 터키 괴레메 국립공원의 독특한 조각 풍경 위를 날아보세요.

 

청동기 시대부터 침식된 지형의 독특한 모양으로 유네스코에서 '장관'이라고 묘사한 터키 괴레메 국립공원의 계곡은 한때 화산 지대였던 독특한 디자인으로 탐험할 가치가 충분합니다.

 

괴레메의 극적인 하이킹 코스와 녹슨 바위 터널은 규모와 방문객 수에서 수천 배나 더 큰 미국의 옐로스톤 국립공원을 제치고 이번 설문조사 순위에서 1위에 올랐어요.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풍경은 마치 동화 속에서나 나올 법한 풍경입니다. 그래서 이 유적지에서는 매일 아침 일출과 함께 열기구 투어를 진행하여 이 황당하면서도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눈이있는산을배경으로 푸른언덕과 나무가있는 스위스 국립공원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유럽 여행지 스위스 국립공원

 

1. 스위스 국립공원에서 유럽에서 가장 깨끗한 알프스 공기를 마셔보세요.

 

알프스에서 가장 오래된 국립공원인 스위스 국립공원은 마음 챙김을 위한 최고의 장소로 선정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